여행후기

HOME > 여행후기
여행후기
이영훈 가이드님!!!
최유진 | 2021-04-08 | 37
이영훈 가이드님 덕분에 진심으로 후회없는 여행했습니다.

제주도도 처음이고 지리도 잘 모르니까 일정을 세우는 것도 막막했었는데
제주 찐맛집과 자연경관이 멋있는 곳을 알려주셔서 눈과 입이 만족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가이드 분 잘못만나서 돈은 돈대로 버리고 기분 상해서 돌아오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만족200%이상입니다.

정말 친절하시고, 프로라고 느껴졌던게

1.과한 욕심에 쓸데없는 설명까지 덧붙여서 여행객들을 피곤하게 하시는 가이드 분들도 있으신데,딱 필요한 부분만 설명해주시고 저희들만의 시간도 주신점

2.이동하는 시간에 삼나무가 심어져있는 도로를 지나고 있었는데 공기가 아주 좋다고 힐링하시라면서 문 열어주셔서 맑은 공기 쐬면서 드라이브 할 수 있게 해주신 점

3.약속 시간보다 빨리오셔서 기다리고 있으시고 또 여행지에서 구경하는게 얼마정도 걸릴지 다 알고계시고,저희 출국 시간까지 완벽하게 맞춰주신 점

4.팔아먹으려는 장사가 아니라 여행객들 맞춤으로 여행지를 추천해 주신 점
(저희는 자연경관 위주로 보고싶어 했었는데 , 사진 많이 남길 수 있었습니다.)

5.정말 찐맛집을 알고 계신 점.

여행일정동안 가이드님과 함께 같던 음식점들은 진짜 인스타나 블로그에 안퍼졌으면 좋겠다 싶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저희가 패키지 여행 왔었다면 다들 가는 흑돼지나 갈치를 먹으러 갔었겠지요.
아마 여행 돌아와서 제주도 밥은 별거 없었다고 후기 썼을 수도 있었을 겁니다.
 제주도 입국 전 날 체해서 밥도 제대로 못먹고 있었는데, 한 톨도 안남기고 쌈까지 싸먹고 다른 식구들도 국물까지 드링킹할 정도로 최고였습니다.

6.여행 일을 즐기시고 계시는게 눈에 보인 점.

설명을 듣다보면 이게 외워서 영업용으로 하시는건지 아닌지 느껴지실텐데
저희 가이드분이 음식점 이름에 대해 설명해주시면서 이름 이쁘지 않냐고 하시는데 그 부분에서 이분은 진짜 진심으로 제주도를 좋아하시고 지금 하시는 일도 애정이 있으신 분이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솔직히 사람 상대하는게 정신적,체력적으로 많이 힘드실텐데도 친절하게 웃어주시면서 일하시는데 진짜 프로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이외에도 엄청 많은데 핸드폰으로 쓰는거라 이 정도만 쓰겠습니다.

제주도 가자고go에서 이영훈 가이드님한테 정말 잘해주세요.
이 분 진짜 일 잘하시고 성격도 좋으시고 컴플레인 걸만한게 없으신 분입니다.

이 글 보고 계시다면 좋은 추억 만들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엄마랑 외할머니도 제주도 편하게 좋은 구경하고 왔다고 지인들한테 자랑하기 바쁩니다.카톡 배경화면도 제주도에서 찍은 사진으로 싹 다 바꾸시고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